주 안에서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강한 자 되시는 예수님을 매일 모시고 은혜 충만한 삶을 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저희 파트는 이번주 주일 예배에 16명 참석 ( 동역자 15 + 오경석 형제) , 일대일은 16팀 했습니다.

전체 주일 예배  168명,  일대일은 170팀 했습니다.


캐나다에서 곽한나 선교사가 와서 함께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감사제목

  - 여름 수양회에 양 등록( 김종우, 김면수, 권영후) 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서 청관 형제와 전화 통화하고 관계성 맺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목요일 특새제  곽아브라함 목자님 양식말씀 섬기게 하시고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 주일 아침  센타 청소를 오병이어 파트(소망 요회)가 섬기게 하시고  청소 깨끗하게 열심히 하고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 송엘리사 목자님  : 합당한 직장 주시도록

  - 서준원 : 전공 승리, 한 말씀이 뿌려지도록

  - 양들을 위한 기도 

      기존 양 : 정은석, 오경석, 한동훈, 이현하 - 말씀에 은혜 받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만나도록 & 여름수양회 초청

      차 석 : 테이블 일대일 하도록

      제시카 (교대 원어민 강사) : 방학 때 말공하도록

      임찬묵(서남의대 졸업, 전대병원 인턴) : 말공하도록

      유성웅 : 전공 승리/ 꾸준한 말공과 예배 통해 은혜받도록( 주일 아침 일어날 수 있도록)

      소다미 : 말공 관계성 맺도록, 대학원 생활 승리

  - 송에리 : 산모와 태아의 건강 위해( 11월 출산 예정)

  - 피싱 통해 눈물을 흘리며 복음의 씨를 뿌림으로 새 양들 얻을 수 있도록 (여름 수양회 양 초청할 수 있도록) 

  - 요엘 목동 : 기말고사 승리하도록, 주일 예배 절대성 갖도록


이번 주 파트 모임은 요회별로 피싱 모임으로 대체합니다. 이번 주부터 심방과 피싱에 더 힘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여름 수양회 말씀 강사님들 ( 저희 파트 박현민 목자님 특히)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말씀 강사 변경 ( 김 성결 -> 남요한), 남요한 목자님께서 준비 잘 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소감 강사 - 남 요한, 남 은혜. 강 은혜, 진 화진, 이 사라, 조 안나, 안 화진, 고 사무엘jr, 김 세한, .... 위해서도 기도해 주십시오.


특새제와 주일 아침 파트 합심 기도 모임에 마음을 모아  다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장마 비가 시원하게 내리는 한 주간이 될 것 같습니다.  주 안에서 승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