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를 시작하며 하나님께서 캔버라 박다윗, 사라 선교사 가정이 시드니에서 직장을 얻고 이사하여 저희 역사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머물던 3부 홍성찬 목자와 2부의 박승진 형제가 저희 개척 역사에 동참하며 섬기다가 돌아가게 되었고, 그 즈음에 3부 안요셉, 리브가 목자님 가정을 Western Sydney 대학에 연구교수로 1년 동안 보내셔서 저희 역사에 동참하고 계십니다.  


이제 세 가정이 마음을 합한 동역을 통해 캠퍼스 제자양성 역사를 이루도록 기도합니다. 이번달 말 30일부터 23일간 부활절 수양회를 하는데, 고린도전서 15장으로 부활의 믿음을 배우고자 합니다. 은혜로운 수양회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2018년 Sydney West UBF 요절과 기도제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는 흥하여야 하겠고 나는 쇠하여야 하리라3:30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고 있나이다 그러나 그것이 이 많은 사람에게 얼마나 되겠사옵나이까” (6:9)

1. 예수님을 높이고 각 개인은 낮아져서 사랑하고 섬기는 교회 공동체를 세우도록

2. 각자가 가진 오병이어를 드려 복음 역사를 섬기도록

3. 심령을 움직이는 주일 메시지 섬기도록 (요나서, 요한계시록)

4. 제자양성 목자를 세우고 (Uche, Patrick), Western Sydney U, Sydney U에서 새양을 얻도록

5. 2세들이 동역자요 목자들로 자라도록

 

저는 개인적으로 신명기 6:5 말씀을 요절로 양식 말씀을 하루 세번 묵상하는 중에 하나님 사랑하는 한 해가 되도록, 주일 말씀 감당하고, 직장 승리,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에스더 선교사는 마가복음 10:45 말씀처럼 섬기는 예수님을 배우고, 기도생활, 부모님 구원, 건강, 자녀 양육 위해서 기도합니다.


목자님과 광주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사랑에 늘 감사드립니다.

 

빚진 종 강모세, 에스더 가정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