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느혜미야 목자님,


얼마전 목자님의 어머님께서 소천 하셨다는 슬픈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목자님의 양식 소감을 통해서 그분은 목자님의 좋은 맨토요 많은 사람들을 섬기는 희생적인 삶을 사신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지금 어머님께서는 목자님과 같이 훌륭하고 헌신적이신 양무리의 목자요, 생명의 말씀을 전하시는 아드님을 위에서 보시면 흐뭇해 하고 계실 것입니다. 부디 하늘로부터 오는 위로와 부활 소망이 목자님과 가족 가운데 충만하게 임하기를 기도 합니다.


이곳 미국에서는 지난 주말 (4/5-7) 미국 동부 봄철 수양회가 있었습니다. 주제는 “I Want To Know Christ” 였고 네명의 말씀 강사가 말씀을 은혜롭게 전하였습니다. 저희 요회에서는 세가정 외에 Will, Ekan, Gabby, Luke Jr., Alex, Matilda 참석 하였습니다. (Lynn, Kyle Kara 수양회 참석하지 못하였습니다.) 특히 (저의 요회) 유이삭 선교사는 여러 차례 수년간 전공을 바꾸는 과정에서 쌓여온 실패 의식을 극복하도록 지난해 하나님께서 어떻게 (졸업과 직장) 승리 하도록 도우셨는지를 본인의 토요일 저녁 말씀을 통하여 진실되게 발표하여 크게 은혜가 되었습니다. Gabby 지난해 가을 베네주엘라 카라카스에서 이쪽으로 오게 분명하고 능력 있는 자매 목자입니다. 본인의 인생소감을 진실되게 발표하여서 크게 은혜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좋은 사람을 보내주셔서 가정교회를 이루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수양회 부터 엘리야 선교사님께서 해오셨던 말씀공부 리더들을 위한 말씀공부 인도와 말씀 문제지와 노트 작성을 감당하였습니다.

 

저는Computer Science 전공Will (William Thomas) 일년 반정도 일대일 말씀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해 형제님이 졸업하는데 영적으로 성장 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Luke Jr. 지난 겨울 밸리스에 3 정도 단기선교를 참여하였습니다. 그곳에서 일용할 양식훈련을 받았습니다. 단기선교 Luke Jr. 일주일에 한번씩 새벽기도 참석하고 저와 서로 양식 소감을 써서 발표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는 하지 못하였습니다.)  마리아 선교사는 요회 자매목자 Ekan Lynn, Kara, Matilda 몇명의 양들을   돕고 있습니다. 바이올린 전공인Lynn 현재 네비게이토 역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데 졸업 이곳에 남도록 기도 하고 있습니다. Ekan 교사를 위한 석사과정 중에 있습니다. 아직 형제는 없지만Ekan 결혼을 위해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Rebekah 현재 남부에 있는 캠벨 의과 대학 과정에 있습니다. 많이 힘들어 하는 믿음으로 극복하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유이삭/유메리 박어거스틴/박사라 가정들과 동역하면 하나님께 많은 감사가 되고 있습니다. 서로 한마음으로 사랑하고 동역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가 됩니다. 

 

광주 동역자님들의 기도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주안에서 항상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워싱턴에서,

김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