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안에서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흑암과 어둠 가운데 있는 저희에게 한 아기로 오셔서 기묘자요 모사요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존하신 아버지, 평강의 왕이 되심을 찬양합니다. 


저희 파트는 주일 예배에 동역자님들 전원 참석에 양 3명 참석하여 총 20명 참석하였습니다. 일대일은 11팀 했습니다.


전체 예배는 174명, 일대일은  170팀 했습니다.


감사제목

  - 17년도에도 임마누엘 저희와 함께 하여주시고 계속된 성탄 말씀 통해 감동주시고 은혜주심을 감사합니다.

  - 동역자님들 100%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오경석, 이현하 양님들이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유성웅 형제가 기말시험을 승리하게 하시고 내일 리브가 사모님과 점심 약속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진태경 형제가 수웅 목자님과 꾸준히 연락을 주고 받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나이지리아 윤 피터 & 아이슬로( 자녀 - 반석, 한나) 선교사님 가정과 함께 예배드리고 교제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 송 엘리사 목자님 : 합당한 직장 주시도록 (12월 28일부터 직업교육 시작함, 북구청 앞 국제컴퓨터 학원)

  - 서준원 : 말공 회복하도록, 전공 승리

  - 양 들을 위한 기도 

      기존 양 - 김종우, 정은석, 오경석, 한동훈, 이현하 : 말씀에 은혜 받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만나도록

      차석 - 테이블 1:1 하도록

     오경석 -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영접하고 내년 8월 졸업하도록, 광주권 직장 주시도록

     임찬묵(서남의대 졸업, 전대병원 인턴) - 말공 하도록

     유성웅 - 전공 승리/ 꾸준한 말공과 예배 통해 은혜 받도록( 주일 아침 일어날 수 있도록)

     소다미 - 말공 관계성 맺도록, 대학원 생활 승리

     백승현( 전남대 의예 `17) - 말공 관계성

  - 유철상( 이현하 학사님 남편) 학사가 말공하고 예배드리도록

  - 18학번 피싱한 양들 1:1 말씀 공부 할 수 있기를

  - 유수웅 목자님: 올해 임상교수가 되고 좋은 논문 쓰길, 전대 교수목자

  - 김민서 : 18년 1월 26일 국시승리

  - 김요엘 : 국시 필기 - 18년 1월 9~10일(2월 졸업 후 공보의로 갈지 인턴 수련 받을지 고민 중인데 잘 선택하도록)

  - 진태경 : 말공 하도록

  - 시대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진정한 성탄 의미를 새기고, 가족 친지 양님들 초청하여 함께 아기로 오신 하나님께 경배할 수 있기를

  - 이번 주 요회별 년요절 심포지움 모임을 잘 이룰 수 있도록


이번 주에는 요회별 연요절 심포지움을 하시고 파트별로 2분 대표로 신년수양회때 발표하겠습니다. 


성탄 예배 말씀(김 느헤미야 목자님), 중창, 댄싱 경배 프로그램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성탄 예배때 구제헌금은 북한 탈북 여성 고아 돕기 등 위해 사용예정입니다. 


이번 주까지 성탄 카드 쓰시기 바랍니다.


신년수양회때 3시 부터 참석바랍니다. 이 모세 목자님 특강에 처음부터 참석하시도록...


이번 주일 식사는 파트별로 합니다. 탕수육 먹으려면 센타에서 식사 해야 할 듯(?)


한 주간도 승리하시기를 ....